2021년 7월 1일 목요일

플레이디 주가 전망! 광고 노하우에 자체 브랜드 결합

 

플레이디는 디지털광고 대행 전문업체로 검색광고와 디지털광고 중심으로 사업을 영위 중이다. 1Q21 매출액은 79억원, 영업익은 4억원을 기록했다. 1Q20~1Q21 주요 광고주 이탈은 없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여행/항공/면세 관련 광고 매출이 감소했고, 소비 형태가 비대면 중심으로 집중되면서 이커머스 시장은 확대됐으나 넘쳐나는 수요로 인해 광고비를 이전만큼 집행하지 않았다.

향후 이커머스 시장 경쟁 심화와 코로나9 백신 효과로 인한 여행/항공/면세 시장 정상화로 광고 수요가 다시 회복될 것으로 기대한다. 2021년 매출액은 350억원에 영업익은 35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플레이디는 디지털광고 노하우 기반으로 자체 브랜드 사업까지도 추진 중에 있다. 동사는 온라인 광고대행업을 통해 시장 트렌드를 파악해 수요가 높은 품목들 중심으로 자체 브랜드를 런칭 및 광고할 계획이다. 현재 편백네, 더블퍼센트, 디엔센셜과 같은 같은 자체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어 향후 플레이디 주가 전망에 관심갖고 살펴볼 필요가 있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