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패션그룹 형지 주식회사로부터 까스텔바작 사업부문을 물적 분할하여 설립됐으며 같은 해 10월 까스텔바작 글로벌 상표권을 소유한 프랑스 PMJC SAS 법인을 인수. 2019년 6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 올해 3월에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제이디씨를 론칭,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
작년 연결 매출액과 영업익은 각각 673억원, 75억원을 기록. 골프웨어 시장 경쟁 심화 및 코로나19 이후 소비심리 위축, 비효율적인 오프라인 매장 축소 등의 영향으로 매 분기 매출이 감소.
올해 1분기 연결 매출액은 10.8%yoy 늘고 영업익은 5억원 흑자전환함. 작년 부진했던 실적이 기저효과로 작용, 2분기도 매출액과 영업익이 각각 13.8%, 13.6% 늘며 실적 개선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 연간 매출액은 748억원, 영업익은 93억원으로 전망됨.
TV광고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어 유통 수수료 절감 효과로 마진율이 하락할 우려는 제한적. 오프라인 매장수는 2018년 200여개 수준에서 2019년 약 180개, 2020년 약 160개로 감소세가 이어지는 한편, 온라인 판매는 작년 130%yoy 증가하며 매출 비중이 약 12%로 늘었고 올해는 20%를 상회할 전망.
중장기적 측면에서 풍부한 현금 유동성을 바탕으로 골프 의류 뿐 아니라 골프 용품을 다변화하고 신규 골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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