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15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델타항공 넷플릭스 애플 블랙록 트위터 펠로톤 달러제네럴)


델타 항공(Delta Air Lines): Morgan Stanley는 2분기 실적 내용과 경제활동 재개 수혜를 평가했을 때, 적정 주가는 현재 주가를 대폭 상회한다고 주장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73달러를 유지했다.

넷플릭스(Netflix): Wedbush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경쟁과 북미 시장에서의 스트리밍 가입자 포화를 언급하면서, 동사의 현금흐름 증가세가 둔화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중간소득 이하 계층의 이탈 가능성을 언급했다. 투자의견 underperform과 목표주가 342달러를 유지했다.


애플(Apple): Morgan Stanley는 FY21 3분기 실적이 컨센서스를 상회할 것이라고 보았지만, 주가에 유의미한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62달러에서 166달러로 상향했다.

블랙록(BlackRock): Argus는 동종기업 대비 우수한 영업이익률과 운용자산 확대 추이 등을 강조하면서, 밸류에이션 프리미엄이 정당화된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950달러에서 97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트위터(Twitter): J.P. Morgan은 광고 수입 증가세가 가속되고 있으며, 제품 혁신을 통한 사용량 증가세가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비중확대 의견을 제시했고, 스냅(Snap)보다 매력적이라고 평가했다.


펠로톤(Peloton): UBS는 2022~2023년까지도 홈 피트니스 수요가 강력할지가 관건이 된다고 언급하면서, 보급률이 상당히 낮으며 앞으로 성장세가 둔화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투자의견 매도와 목표주가 74달러를 유지했다.

달러 제네럴(Dollar General): Oppenheimer는 pOpshelf 사업이 장기적으로 실적에 기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outperform 의견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225달러에서 270달러로 상향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