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11일 일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페이팔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코스트코 앱티브 베드배스앤드비욘드 크로우드스트라이크 웨이페어)


페이팔(PayPal): Evercore는 수수료 정책 변경에 따라 모델을 조정한 결과, '22년 실적 전망치를 상향한다고 밝혔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13달러에서 370달러로 상향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Barclays는 신용카드 사용량 개선 및 대출 증가가 나타나고 있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시장 비중을 유지하는 한편, 목표주가를 146달러에서 155달러로 상향했다.


코스트코(Costco): MKM Partners는 견고한 동일매장 매출 추이가 성장세 가속을 가리키고 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36달러에서 385달러로 상향했다.

앱티브(Aptiv): Jefferies는 전기차 및 자동차용 전장화 부품 도입의 확대가 이익률을 견인하면서, 가이던스가 상향될 것이라고 낙관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70달러에서 182달러로 상향했다.

베드 앤드 배스 비욘드(Bed Bath & Beyond): Credit Suisse는 비용 증가에도 불구하고 EBIT 이익률 목표 달성이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밸류에이션 확대 여력이 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9달러에서 30달러로 상향했다.




크로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 BTIG는 디지털 변혁이 가속되면서, 최근의 우수한 수요 추세가 장기적으로 유지될 수 있다고 예상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56달러에서 302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웨이페어(Wayfair): Jefferies는 웹 트래픽 둔화가 확인되었지만 이익률 상승이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50달러에서 355달러로 상향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