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Intel): GlobalFoundries 인수를 추진하고 있다는 기사가 보도된 가운데, Rosenblatt은 인수가 성사될 경우 Intel이 충분한 규모를 확보할 수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다만, 현재 반도체 섹터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들에 대한 영향은 미미할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맥도날드(McDonald's): Wedbush는 2분기 동일매장매출 증가율 추정치를 22%에서 25%로 상향 조정하면서, 메뉴 혁신과 마케팅 전략이 여기에 기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260달러에서 26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비욘드 미트(Beyond Meat): Credit Suisse는 2021년~2022년 적자가 기존 전망치보다 크게 나타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생산설비 투자나 물류비용 등을 악재로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 목표주가 123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익스피디아(Expedia): RBC Capital은 2분기 숙박시설 예약이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했다고 언급했으며, 하반기에 숙박시설 등록이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투자의견 sectorperform과 목표주가 175달러를 유지했습니다.
몬스터 베버리지(Monster Beverage): Stifel은 Red Bull 대비 재고 수준이 저조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Monster Beverage가 유통능력을 강화하는 것을 통해 이를 성장기회로 삼을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07달러를 유지했습니다.
파이서브(Fiserv): Tigress Financial은 전자결제로의 구조적 변화에 따른 수혜를 낙관했습니다. 매수 의견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148달러로 제시했습니다.
시게이트(Seagate): Wedbush는 하반기 전망이 기존에 예상되었던 것보다 긍정적이라고 평가했지만, 밸류에이션 매력은 떨어진다고 보았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70달러에서 8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