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4일 수요일

진성티이씨 캐터필러 계약 대박 호재! 하나투어는 적자를 줄이는 게 답?


https://t.me/jjsstock ← 주식 무료 정보제공 / 보기만 해도 시장이 보인다!


진성티이씨 캐터필러 계약 체결 리뷰
유진투자증권은 목표주가 14,000원으로 매수의견 유지했습니다. 어제 캐터필러와 향후 3년간 약 3,500억 원의 초대형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은 캐터필러향 소형 건설기계, 중장비용 부품과 모듈만을 대상으로 한 계약이며, 중대형 건설기계/ 중장비향 공급물량은 내년 이후 추가로 다년간 계약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급 대상도 내년부터 기존에 납품하던 제품이 아닌 새로운 제품을 납품하기 때문에 과거 대비 계약 규모가 증가했습니다.


캐터필러의 의존도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어제 그린산업의 아이콘인 바이든의 당선 가능성이 개표 중반에 낮아지면서 주가가 큰 폭으로 하락했지만, 진성티이씨의 수소관련 실적은 국내향 매출이 높기 때문에 바이든의 당선 유무와 상관없이 고성장이 예상됩니다.


하나투어 3분기 실적 리뷰
키움증권은 목표주가 48,000원으로 매수의견 유지했습니다. 하나투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2분기도 손실폭을 줄였지만, 적자지속을 피하기 어려웠습니다. 3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출국자 감소는 97.8%로 정상적인 영업이 불가능한 상황이기 때문에 비용 감소를 통한 손실을 줄이는 것이 가장 나은 상황이라 봤습니다.


이제는 기존 일반인 여행객 수요보다는 방역체계가 잘 갖춰진 국가 간 트래블 버블에 대한 글로벌 비즈니스에 기대를 거는 상황입니다. 조직 개편에 따른 비용 절감과 국가 간 이동 제한 완화 등이 발생하여 내년에는 상당 부분 손실을 회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조직 개편에 따른 일시적 손상 등의 인식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적자는 유지되지만 확대되지는 않을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