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3일 화요일

엠씨넥스, 콜마비앤에이치, 펄어비스 매수의견!! 주린이들 주식분석 참고하시라!

 

https://t.me/jjsstock ← 증권가 실시간 브리핑 텔레그램 (입장!!)

▶ 엠씨넥스 투자의견

유진투자증권은 목표주가 4만원. 대신증권은 4만 8천원으로 유지의견 제시했습니다. 영업이익이 전분기 대비 큰 폭으로 상승했는데, 대신증권은 다음 세가지 이유로 정리했습니다.

첫째.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판매량 증가로 카메라모듈 매출이 증가.

둘째. 자동차용 카메라모듈 등 전장 매출이 전분기대비 135% 증가.

셋째. 삼성전자향 중견 카메라모듈의 대표 업체이며, 프리미엄 및 보급형 영역을 동시에 담당하여 경쟁사 대비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높음.

여기에 유진투자증권은 화웨이 이슈에 따른 반사수혜를 추가로 언급했습니다.

▶ 콜마비엔에이치 투자의견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목표주가 7만8천원. 대신증권은 목표주가 9만원으로 유지의견 제시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이번 잠정실적 발표를 통해 주요 투자 포인트인 애터미 중국 매출이 지속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하였고, 고정비성 비용이 증가한 것으로 추정되지만, 중국을 비롯해 인도, 홍콩, 베트남 등 신규 해외국가 진출에 대한 이슈가 지속된다고 봤습니다.

그리고 국내 건강기능식품 OEM/ODM 회사 중 수출 매출 비중 증가에 따른 멀티플 리레이팅 차별화가 가능한 업체라고 언급했습니다. 대신증권 또한 화장품 대비 수익성 높은 건기식 매출 비중 감소와 음성 3공장 증설에 따른 인건비 등 고정비 상승 및 자회사 에치엔지 매출 축소에 따른 연결 영업이익 부진으로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으나 2021년 중국을 포함한 해외 성장 스토리가 유효하며 추가적인 주가 하락 시 매수 기회로 판단된다고 언급했습니다.

▶ 펄어비스 투자의견

SK증권은 목표주가 20만5천원으로 유지의견 제시했습니다.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컨센서스 대비 소폭 하회 전망을 했습니다. 그 이유로 2분기 코로나 수혜로 매출 급반등했던 검은사막 PC 매출의 자연 감소와 검은사막 모바일 국내지역 외 매출 감소 및 아이슬란드 자회사가 8월에 출시한 모바일 신작이 기대 이하의 성과를 보였기 때문이라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내 PC와 콘솔 MMORPG 신작인 붉은사막 공개 행사를 개최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에 맞춰 올해 말 신형 콘솔이 출시되는 것도 긍정적이라 봤습니다. 하지만 내년 말까지는 이렇다할 신작이 없어 실적 방어가 어렵다고 봤습니다. 중장기 포텐셜은 높지만 단기 매력도는 떨어진다고 SK증권은 언급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