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6일 일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룰루레몬 캐터필러 바이오젠 UPS 도큐사인 우버 서비스나우)


룰루레몬(Lululemon): B. Riley는 Mirror 인수에 따른 효과가 실적에 나타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74달러에서 37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캐터필러(Caterpillar): Deutsche Bank는 경기회복 초기에 기계장비 기업들의 실적 성장세가 매우 견고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59달러에서 273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바이오젠(Biogen): Jefferies는 07일에 aducanumab의 미국 식약국(FDA) 승인 여부가 결정될 예정인 가운데, 승인 시 주가가 400달러로 상승하고, 승인 실패 시 주가가 175~200달러로 하락할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5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UPS: Credit Suisse는 미국 사업 이익률에 대한 낙관론이 강력하게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그간 동사 주가가 기록한 상승세가 09일 애널리스트 데이 이후 단기 매도세로 연결될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261달러는 유지했습니다.

도큐사인(DocuSign): Bank of America는 높은 기고효과에도 불구하고 전자결재 사업의 반복매출 창출이 강력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했으며, 수주 증가 전망을 낙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5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우버(Uber): Wells Fargo는 총유효시장 확대에 따라 결제액도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하면서, FY21~FY23에 걸쳐 실적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78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서비스나우(ServiceNow): Wolfe Research는 향후 12~24개월간 큰 폭으로 주가를 상승시킬 촉매제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를 675달러에서 60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다만, 지속적인 파이프라인 개량이 꾸준한 주가 상승으로 연결될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