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윤계상이 5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윤계상 배우가 작년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교제 중인 여성분이 일반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교제 중인 여성은 5세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열애를 넘어 결혼 얘기까지 나오고 있다는 보도가 있지만, 소속사는 결혼설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윤계상은 연인과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특히 지인들에게도 일찌감치 서로를 연인으로 소개해 왔다고 합니다. 이미 연예 및 뷰티 업계에서는 두 사람이 익히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윤계상 소속사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 소식 관련 공식 입장 전합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교제 중인 여성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