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 제품별 성장 포인트를 살펴보면 ESS 부문에서는 중국에서 LFP 셀을 외주 생산한 후 자체 공장에서 패키징 하는 형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큰 폭의 성장이 기대되는데, 글로벌 풍력 터빈 전기제어 시스템 업체 향 매출 증가가 기대되고 있고, 일보느이 주요 통신사와 전기기관차 향 신규 매출 발생 역시 기대되는 중에 있습니다.
고효율 자성 품목은 전력변환 장치에서 에너지 변환 효율을 높이는 부품으로 주요 매출처는 스마트 그리드 및 신재생 에너지 업체와 테슬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중은 각각 절반 수준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단가 압박 여지가 일부 있겠지만 전기차 판매 호조와 전기차 충전기 향 매출 증가 및 고객사 확대 등을 고려할 시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나노멤브레인 품목은 스마트폰 스피커 등에 방수와 통음, 통기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19년 국내 최대 스마트폰 업체에 듀얼벤더로 선정되면서 성장이 본격화 되었는데, 글로벌 스마트폰 업체 납품 가능성과 웨어러블 수요의 증가, 국내 고객사 국산화 니즈, 자동차용 등으로 향후 성장세 확대가 전망되고 있습니다.
올해 실적은 큰 폭의 이익 개선이 예상되는데, 매출액 성장에 따른 높은 영업 레버리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내년에도 ESS를 중심으로 고효율 자성 및 Vent 등의 주력 제품군 성장이 지속되면서 실적 턴어라운드 확대를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아모그린텍 주가 전망에 참고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