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15일 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노바백스 드래프트킹 아마존 BOA 틸레이 몬스터베버리지 ON반도체)


노바백스(Novavax): Cantor Fitzgerald는 동사 코로나19 백신이 임상 3상 시험에서 매우 강력한 효용을 보였다고 언급했으며, 3분기 내로 긴급 사용승인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217달러에서 272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드래프트킹스(DraftKings): Hindenbrug Research는 DraftKings가 2019년 12월 SPAC 합병을 통해 상장하던 시기에 SBTech 인수가 함께 이루어졌는데, SBTech의 매출 중 50%가량이 불법 도박 및 돈세탁 등과 연관되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아마존(Amazon): J.P. Morgan은 2022년에는 Walmart(WMT)를 제치고 미국 최대의 소매 기업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2025년에는 미국 전자상거래 시장의 30%를 차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 및 목표주가 4,600달러를 유지했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 Credit Suisse는 미국 국채 금리 곡선 동향과 자본시장 활성화 상황 등을 분석한 결과, 목표주가를 44달러에서 46달러로 상향한다고 밝혔다. 투자의견은 outperform을 유지했다.

틸래이(Tilray): Cowen은 캐나다의 코로나19 확산 문제와 점유율 경쟁을 반영하여 실적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은 유지되었고, 점유율이 일정 수준 이상으로 안정될 것이라고 보고 목표주가도 20달러에서 23달러로 상향했다.


몬스터 베버리지(Monster Beverage): Stifel은 원자재 가격 상승 등으로 인하여 매출 총이익률 하락이 예상되고 있다고 전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07달러를 유지했다.

ON 반도체(ON Semiconductor): Susquehanna는 이익률이 낮은 부문을 확인하고 이를 해결하는 전략이 진행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턴어라운드 전망을 낙관했다. 긍정적 전망 의견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46달러에서 48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