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26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세일즈포스 웨스턴디지털 쉐위 울타뷰티 애보트랩 레스토랑브랜즈 스노우플래이크)


세일즈포스(Salesforce): Roth Capital은 Slack 인수에 따른 희석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언급했지만, 견고한 실적 성장세가 이를 지지하고 있다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200달러에서 242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웨스턴 디지털(Western Digital): Mizuho는 Kioxia 인수가 동사를 글로벌 NAND 메모리 시장 2위 업체 지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92달러를 유지했다.


쉐위(Chewy): Jefferies는 강력한 매출 성장 모멘텀이 이어지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헬스케어 및 서비스 사업 확대가 고객 유인에 기여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05달러에서 107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울타 뷰티(Ulta Beauty): Oppenheimer는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하는 실적이 발표된 것을 반영하여 실적 전망치를 상향했지만, 여전히 보수적인 수치일 수 있다고 시사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15달러에서 45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애보트 래버러토리(Abbott Laboratories): Cowen은 CardioMEMS, Amulet 등의 임상 자료가 주가 상승촉매제가 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140달러를 유지했다.


레스토랑 브랜즈(Restaurant Brands): Oppenheimer는 동종기업 대비 낮은 밸류에이션과 비교했을 때, EBITDA 및 잉여현금흐름 등이 강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투자의견 marketperform에서 outperform으로 상향 조정했다.

스노우플래이크(Snowflake): Rosenblatt는 고객사들이 자료를 클라우드로 이전하면서 동사 성장세가 가속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95달러에서 30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