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Mastercard): Wells Fargo는 카드 사용 자료를 통하여 여행 관련 소비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30달러에서 440달러로 상향했다.
아마존(Amazon): Morgan Stanley는 매출 성장세가 기대보다 저조했고 수익성도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장기적 관점에서는 더욱 강력한 진입장벽이 구축되는 호재를 가리키는 요소라고 평가했다. 비중확대 의견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는 4,500달러에서 4,300달러로 하향했다.
핀터레스트(Pinterest): Rosenblatt은 월간활성사용자(MAU) 감소가 코로나19발 호재의 상실을 가리킨다고 언급했으며, 동영상 지원 소셜 네트워크 이용 증가도 악재가 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70달러에서 65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얌! 브랜즈(Yum! Brands): Argus는 다각화된 브랜드 전략과 견고한 동일매장매출 증가율 전망을 바탕으로 목표주가를 135달러에서 14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트와일리오(Twilio): Jefferies는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하는 우수한 실적과 가이던스를 긍정적으로 언급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15달러에서 450달러로 상향했다. 다만, 단기적으로는 주가 상승여력이 제한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알트리아(Altria): Morgan Stanley는 감소가 예상되었던 일반담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하는 등 예상되었던 것보다 펀더멘털이 견고하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52달러를 유지했다.
아메리칸 타워(American Tower): Morgan Stanley는 강력한 실적 성장세가 나타나고 있지만, 연초 대비 27%나 상승하면서 추가 상승여력은 기대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 시장비중과 목표주가 270달러를 유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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