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측면의 두 부문의 성장세가 돋보였는데, 수익성이 높은 비즈보드와 톡채널의 성장이다. 특히 비즈보드 광고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부합하는 셀러들을 카톡을 통해 노출 극대화, 톡채널을 활용해 푸쉬형 광고를 수신하게 함으로써 매출 성장을 돕는다. 광고 효율이 높아짐을 경험한 셀러들은 자연스레 알림톡, 톡메세지의 활용 빈도를 높이며 광고에서 커머스, 페이로의 선순환 구조를 강화시킨다.
실적 측면의 두 부문의 성장세가 돋보였는데, 수익성이 높은 비즈보드와 톡채널의 성장이다. 특히 비즈보드 광고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부합하는 셀러들을 카톡을 통해 노출 극대화, 톡채널을 활용해 푸쉬형 광고를 수신하게 함으로써 매출 성장을 돕는다. 광고 효율이 높아짐을 경험한 셀러들은 자연스레 알림톡, 톡메세지의 활용 빈도를 높이며 광고에서 커머스, 페이로의 선순환 구조를 강화시킨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