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티는 하반기 주력 제품인 Burn-in Sorter 매출 증가가 기대됩니다. 특히 고객사의 DDR5 전환 시작에 따른 Burn-in Tester 장비 교체가 동사 Sorter 수요를 촉진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하반기 제이티 실적은 고객사 DDR5 전환 속도와 투자 강도에 따라 크게 변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이티는 글로벌 메모리 업체 3사 모두를 동시에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어 올해 DDR5 전환 투자를 진행하는 고객 외에도 추가적으로 2개 기업의 향후 전환 투자 수혜를 기대할 수 있어 적어도 2년간 본업 성장은 지속될 것으로 판단합니다.
재무구조 및 구조조정 완료 후 찾아온 첫 성장 사이클 진입에 맞춰 제이티는 신규 성장 동력 발굴을 위해 신사업 준비 중입니다. 향후 성장 동력이 될 가능성이 높은 사업은 비메모리 반도체용 핸들러 사업과 UTG 레이저 커팅 장비 사업이라 판단합니다. 두 사업 모두 전방 산업의 성장성을 고려했을 때 높은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지만, 아직 양산 수준 장비 납품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기대감만 반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2022년 상반기까지 신규 사업의 가시적 성과가 나타나야 DDR5 투자 사이클과 오버랩되며 기업의 레벨 업 구간 진입 가능한 것으로 판단합니다. 올해 실적 예상은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 5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목표가 1만 원도 충분히 상회 가능하다 판단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