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Alphabet): China Renaissance는 YouTube 광고를 중심으로 장기 성장 모멘텀이 강화되고 있다고 분석했으며, 코로나19 판데믹 이후 디지털 이용의 증가에서도 수혜를 누리고 있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목표주가를 1,477달러에서 3,000달러로 상향했다.
컴캐스트(Comcast): Evercore는 케이블 사업 성장세가 우수했고, 이외 사업도 코로나19 충격에서 벗어나고 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56달러에서 6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이베이(eBay): BMO Capital은 2분기 실적 가이던스가 저조하게 제시되는 등 주가 전망에 불확실성이 커졌다고 지적했다. 투자의견 marketperform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67달러에서 63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레스토랑 브랜즈(Restaurant Brands): Truist는 Burger King 체인의 미국 판매 성적이 견고했으며, 각 브랜드의 신제품 도입 계획과 디지털 역량 강화 전략이 경제활동 재개 시기에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보았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70달러에서 8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쉐위(Chewy): Guggenheim은 반려동물 시장의 방대함과 경상매출 창출기회, 섹터 선도적 입지 등이 동사에 대한 투자전략의 근거가 된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95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모더나(Moderna): Piper Sandler는 Gavi COVAX에 5억 회분의 코로나19 백신을 납품하는 계약이 매출 증가세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 목표주가 234달러를 유지했다.
엑슨 모빌(Exxon Mobil): Truist는 부채를 상환하면서 현금흐름이 개선되었지만, 2021~2022년 전반적인 잉여현금흐름 전망이 여전히 불투명하다고 지적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60달러에서 64달러로 상향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