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pple): Cowen은 News+가 구독형 서비스 강화에 기여하면서 광고 사업 등이 더 확대되는 배경이 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153달러를 유지했다.
사우스웨스트 에어라인스(Southwest Airlines): Morgan Stanley는 미국 항공 섹터의 회복이 강력할 것이라는 전망을 제시하면서, 지난 5개월간 동사 주가가 85% 상승했으나 여전히 매력적이라고 판단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59달러에서 8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넷플릭스(Netflix): Evercore는 동영상 스트리밍으로의 전환이라는 구조적 추세에서 선도적인 입지가 견고하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 목표주가 665달러를 제시했다.
게임스탑(GameStop): Bank of America는 턴어라운드 전망이 매우 불투명하며 달성 시기도 알 수 없다고 지적하면서, 현재의 주가를 정당화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투자의견 underperform과 목표주가 10달러를 유지했다.
월마트(Walmart): Morgan Stanley는 설문조사 결과, Walmart+ 가입자가 6.4%로 나타나면서 전월 7.7%에서 오히려 하락하는 등 회원제 사업이 난항을 겪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154달러는 유지했다.
보그워너(BorgWarner): Jefferies는 공급체인 차질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것이 당분간 실적 부진으로 연결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하지만 이후의 회복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고, 매수 의견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50달러에서 54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프리포트 맥모란(Freeport McMoRan): Raymond James는 비철금속 가격 상승세가 나타나고 있으며, 인프라 투자 정책이 이러한 산업용 금속 가격 상승세를 한층 더 가속시킬 것이라고 예상했다. 투자의견을 marketperform에서 outperform으로, 목표주가를 36달러에서 41달러로 상향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