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홀딩스는 국내 최대 스포츠 웨어 브랜드 업체이면서 유일하게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에서 생산 및 유통 혁신을 통해 구조적 성장을 보였고, 미국과 유럽 등 세계 주요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지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스포츠 시장에서 기대가 큽니다. 2021년은 미국 경기회복과 중국 시장 고성장에 따른 실적 모멘텀이 예상됩니다. Acushnet는 코로나19로 높아진 골프 수요 확대 효과가 클 것으로 보인다. 신규 퍼포먼스 슈즈 등 신규 라인이 성공적으로 안착할 경우 중장기 성장 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1분기 전사적인 실적 회복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사업 부문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 성장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중국 디자인 수수료는 ANTA의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바탕으로 고성장세가 지속될 전망입니다. 미국 사업 부문의 경우 백신 접종과 소비 활동이 재개되면서 매출은 점차 회복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재고 수준도 안정화되었고, 공급물량 오더가 진행 중입니다. 로열티 부문은 유럽/일본 등 주요 시장에서 팬데믹 불확실성이 대두되며 여전히 부진한 상황입니다. 1분기 때는 Acushnet의 실적 호조가 돋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성수기로 접어들며 매출이 높은 한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중국에서 FILA 브랜드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 기반 고성장세가 지속되고 있고 국내외 소비 회복 효과, 골프 시장 확대는 Acushnet 기업가치 제고에 긍정적입니다. 국내외 신규 라인 론칭이 성공할 경우 추가적인 주가 모멘텀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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