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Alphabet): Bank of America는 소셜미디어 설문조사 결과, 유튜브(YouTube)가 그 침투율이 95%로 상승하면서 페이스북(Facebook)을 제치고 가장 선호되는 소셜네트워크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램리서치(Lam Research): Susquehanna는 웨이퍼 팹 장비(WFE) 수요가 문제였던 시기가 지나고, 강력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지가 문제가 되는 시기가 도래했다고 발언했다. 긍정적 전망 의견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665달러에서 75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포드모터스(Ford Motor): Deutsche Bank는 판매 차량의 비중 개선, 구조조정을 통한 비용 절감 노력 등이 실적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목표주가를 12달러에서 13달러로 상향했으며, Catalyst Call Buy 종목으로 선정했다.
오라클(Oracle): Cowen은 코로나19 판데믹 종식 이후 성장세가 가속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고 있다고 평가하면서,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낙관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77달러에서 8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테슬라(Tesla): Wedbush는 1분기 실적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이 발표될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했으며, 여러 악재가 제기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2021년 인도 대수 가이던스라고 강조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1,000달러를 유지했다.
로드타운모터스(Lordstown Motors): Goldman Sachs는 EV 픽업트럭에 집중하는 전략이 장기 성공으로 연결될 수 있다고 기대했지만, 배터리 성능 문제 등이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고 지적했으며, 공급체인 문제로 생산도 제한되고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목표주가를 21달러에서 10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메이시스(Macy's): Jefferies는 백화점 수요가 예상되었던 것보다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하여 실적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다. 새로운 유행 사이클이 발생할 경우 실적 성장세가 가속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0달러는 유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