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8일 일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넷플릭스 아마존 나이키 컨스털레이션 IBM 맥도날드)


넷플릭스(Netflix): UBS는 미디어 스트리밍 시장에서 장기적인 승자가 될 것이라고 평가하면서, EIBT 이익률 확대 및 잉여현금흐름 증가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았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50달러를 유지했다.

아마존(Amazon): Credit Suisse는 퍼스트파티/서드파티를 분류하여 잉여현금흐름 추이를 분석한 결과, 기존에 예상했던 것보다 자산 가치가 소폭 더 높다고 판단했다. outperform 의견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3,940달러에서 3,950달러로 상향했다.


나이키(Nike): Stifel은 중국에서의 불매운동이 실제로 매장 방문객 감소와 점유율 하락으로 연결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다만 이러한 영향이 장기화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68달러를 유지했다.

컨스털레이션 브랜즈(Constellation Brands): Credit Suisse는 프랜차이즈 확충을 긍정적으로 언급했으며, 안정적인 공급체인을 바탕으로 점유율을 더 확대할 수 있다고 보았다. 투자의견 outperform, 목표주가 260달러를 유지했다.

IBM: Stifel은 상반기 실적 전망을 낙관하기는 어렵지만, 4.9%의 배당수익률을 고려했을 때 가치주로의 로테이션에서 수혜를 입을 수 있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47달러를 유지했다.


맥도날드(McDonald's): Baird는 코로나19 종식 이후에 경쟁입지가 유리해졌다고 분석하면서, 2021~2022년 영업 모멘텀을 낙관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다.

드래프트킹즈(DraftKings): Oppenheimer는 NFL 제휴가 이루어지면서, 미국의 주요 스포츠 리그가 모두 온라인스포츠베팅 시장과 협업하게 된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 목표주가 80달러를 유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