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21일 일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아마존 어도비 알리바바 로드타운 달러제네럴 시티 나이키)


아마존(Amazon): J.P. Morgan은 NFL 목요일 밤 경기 중계 계약을 체결한 것이 Prime 가입자 유인 및 기존 가입자들의 Prime Video 이용 증가로 나타날 것이라고 예상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다.

어도비(Adobe): RBC Capital은 동사의 FY21 1분기(2020년 12월~2021년 02월) 실적발표에서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이 발표되겠지만, 가이던스는 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 있다고 보았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575달러를 유지했다.


알리바바(Alibaba): Truist는 인터넷 메가캡 중에서도 뛰어난 성장세와 순이익률을 보유하고 있는 반면, 밸류에이션은 가장 저렴한 편이라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26달러에서 330달러로 상향했다.

로즈타운 모터스(Lordstown Motors): Morgan Stanley는 생산능력 확충을 위하여 자본투자를 대폭 확대하겠다고 밝힌 것이 곧 추가적인 자금조달 요구를 발생시킨다고 지적했다. 투자의견 비중축소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18달러에서 12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달러 제네럴(Dollar General): Jefferies는 경영진이 제시한 가이던스가 재정부양책 효과를 충분히 반영하지 않은 보수적 수치라고 판단했으며, 동사의 우수한 퀄리티와 성장동력을 제공할 수 있는 신규 정책들에 주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60달러에서 250달러로 하향했다.


시티그룹(Citigroup): Goldman Sachs는 단기적으로 실적이 가파르게 개선될 것이라고 기대하기는 어려우나, 꾸준한 구조조정을 통하여 장기적인 실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발언했다. 리스크 대비 보상 비율을 긍정적으로 보았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84달러를 유지했다.

나이키(Nike): J.P. Morgan은 FY21 3분기(2020년 12월~2021년 02월) 실적이 실망스러웠지만, 앞으로의 매출 성장 전망은 낙관적이라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70달러에서 176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