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24일 수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게임스탑 마벨 몬스터 애플 어도비 보스톤 버라이존)


게임스톱(GameStop): Bank of America는 실적 발표에서 투자 전망을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요소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언급하면서, 전자상거래 전환 등의 전략이 좀 더 진행되어야 한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underperform과 목표주가 10달러를 유지했다.

마벨(Marvell): Wells Fargo는 삼성전자가 일본 NTT DoCoMo 네트워크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Marvell 제품의 수요 증가로 연결될 것이라고 전했다. 투자의견은 시장 비중을 유지했다.


몬스터 베버리지(Monster Beverage): Stifel은 2021~2022년에 걸쳐 글로벌 순이익 증가세가 가속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05달러를 유지했다.

애플(Apple): Bank of America는 스마트폰 시장이 포화 상태에 도달하면서, 애플(Apple)이 이를 타개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기 위하여 기존 설치 기반의 수익화 개선에 전념하고 있다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중립, 목표주가 155달러를 유지했다.

어도비(Adobe): Jefferies는 3개 Cloud 부문이 모두 우수한 실적을 기록하면서 자신감이 강화되었다고 발언했으며, 기업들의 Adobe 솔루션 이용 추이가 견고하다고 전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600달러에서 61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보스턴 사이언티픽(Boston Scientific): Stifel은 동사 Exalt D에 대한 전문의 의견을 취합한 결과, 아직 낙관하기는 어려우나 전문의 관심이 크다는 점이 상업적 기회를 가리킨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1달러를 유지했다.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Verizon Communications): Tigress Financial은 5G 시장 기회, 배당 수익률 등의 요소를 분석했을 때 동사 주가가 랠리 할 기회가 충분하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