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성티이씨 기업 분석 코멘트
진성티이씨는 현재 사상 최대의 호황을 누리고 있다. 리먼 사태 이전의 상품가격의 슈퍼싸이클 때 보다 현장에서 느끼는 체감경기는 더욱 강한 것으로 보인다. 국내외 모든 공장들이 풀가동 되고 있는 상태이다. 고객들로부터의 단기 공급 계약 상황도 상반기까지 모든 생산라인이 휴일 없이 가동되어야하는 것으로 판단된다.
논의 중인 미국의 인프라 부양안에는 철도, 도로, 항만 등 기존 시설뿐 아니라 풍력, 태양광, 전기차, 송전선로 등 그린 산업에 대한 대규모 투자가 포함될 전망이다. 건설기계의 수요증가가 수반될 수 밖에 없다.
또한 미국은 중국을 견제하기 위해 일대일로 정책을 동맹국들과 시행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중국과 미국이 동시에 글로벌 인프라 확대를 위한 경쟁을 벌이는 것이다. 이로 인한 적당한 수준의 인플레이션 유발과 상품가격 상승은 글로벌 건설 기계 업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성장조건을 조성해주고 있다.
진성티이씨는 건설기계 부품/모듈 시장에서 최상위 업체 중 하나이고, 중국, 미국 시장을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 밥캣, 디어 등 비중이 작았던 고객들로부터의 주문도 늘고 있고, 인도 고객사들향 물량도 증가하고 있다. 실적 추정치 사향과 업황 호조 지속을 근거로 주가 상승을 전망해볼 수 있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