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1일 일요일

LG이노텍 목표주가. 올해 영업이익 더욱 증가할 것으로 판단.


LG이노텍 올해 2분기 실적은 매출액 2조 3,547억 원(+52.9% YoY), 영업이익 1,519억 원(+254% YoY)으로, 시장 기대치를 상회했습니다. 2분기는 통상 전략 고객사 제품 판매 비수기로 광학솔루션 약세가 나타나나, 전략 고객사 레거시 모델의 판매 호조가 이어짐에 따라, 견조한 실적을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반도체 기판 및 포토마스크, Tape Substrate 수요 강세로 기판 부문 고수익성을 시현했습니다. 전장부품은 반도체 수급 이슈에 따른 완성차 가동률 하락으로 부진했습니다.


올해 3분기는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3분기는 전략 고객사 신모델 출시에 따른 카메라 모듈 공급 본격화로 광학솔루션 실적이 크게 개선되며, 4분기까지 실적 호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작의 높은 판매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폰에 대한 소비 여력이 과거 대비 높은 상태이며, 고객사의 부품 오더 규모가 양호하다는 점에서 시장 눈높이를 만족시키는 실적을 기록할 전망됩니다. 기판소재도 대부분 제품군의 수요 강세와 타이트한 수급 상태가 이어지고 있어, 양호한 수익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략 고객사의 신제품 출시 이연과 시장을 상회하는 판매로 상반기 실적이 매우 좋았으며, 하반기 이어지는 신제품 공급, 전장부품의 선별적 수주를 통한 수익성 개선 등으로 올해 긍정적일 것으로 판단합니다. 특히, 타이트한 수급을 보여주는 기반 소재 부문의 고수익성 지속과 ADAS 등 자율 주행 및 전기차 부품 공급 규모 증가 등으로 연간 실적 변동성이 크게 줄어들 것이며, 스마트폰 외 신규 디바이스로의 확장 등 새로운 성장 모멘텀도 지켜볼 포인트로 판단됩니다. 목표주가 240,000원대 가능할 것으로 판단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