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트리 기업 분석 코멘트
뉴트리는 1등 콜라겐 브랜드로, 최근 콜라겐 앰플 출시로 추가 성장 동력을 확보한 상황에, 신제품인 마스터바이옴까지 캐시카우를 확보하며 긍정적인 행보를 지속해오고 있습니다. 그간 디스카운트 요인이였던 단일 브랜드에서 이제 포트폴리오 다각화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이 필요하다는 판단입니다.
우선 2월 20일에 에버콜라겐 앰플이 현대홈쇼핑 간판프로에서 특집 방송으로 론칭이 되었는데, 한 회 10억 원 이상 판매가 추정되고 있습니다. 정제와 분말형에 이은 앰플 라인 추가로 신규 성장 동력이 확보된 것인데, 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 것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지난해 4분기에 출시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인 마스터바이옴의 매출 성장세 역시 기대해볼 수 있을텐데, 분기 100억대 브랜드로의 성장까지 기대해볼 수 있기 때문에, 추가 캐쉬카우 확보와 브랜드 다각화라는 측면에서 이제는 디스카운트를 벗어나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