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1일 화요일

마이크론, 경쟁력 강화. 마벨, 수요 증가. 니오 긍정적으로 판단.


스퀘어(Square): Needham은 Credit Karma 세무 사업부 인수가 Cash App 사용량을 늘릴 수 있는 전략이라고 평가했으며, 리스크 대비 보상 비율이 여전히 높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230달러에서 25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마벨(Marvell): Susquehanna는 저장장치 및 네트워크 부문의 수요가 강력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긍정적 전망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50달러에서 54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퍼스트 솔라(First Solar): Barclays는 미중 관세 완화가 이루어질 경우, 동사 모듈의 가격경쟁력 하락을 상쇄할 만한 요소가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을 시장비중에서 비중축소로 하향 조정하고 목표주가 60달러를 제시했습니다.

핀터레스트(Pinterest): Argus는 stay-at-home 테마가 실적을 지지하고 있는 가운데, 소상공인 제휴를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상향하면서 목표주가 80달러를 제시했습니다.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 RBC Capital은 정밀공정 도입을 통하여 기술경쟁력이 강화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57달러를 유지했습니다.

니오(Nio): Goldman Sachs는 신형 파워트레인 개발과 BaaS 프로그램 도입, 중국의 전기차 수요 등을 고려했을 때 기존의 부정적 전망이 적절하지 못했다고 발언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매도에서 중립으로 상향 조정하고 목표주가를 59달러로 제시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