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기업 분석 코멘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애슬레저 패션 중심의 미디어커머스 업체로, 레깅스로 유명한 젝시믹스 브랜드로 시작해서 최근 생활용품이나 식품, 화장품 등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중에 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는 젝시믹스 브랜드 매출이 전체 매출 비중의 80%에 달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패션 업체로 볼 수 있겠지만, 결국 미디어커머스 업체로의 성장 궤적을 그려나갈 것으로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올 3분기 누적매출은 1,013억원, 영업익 100억원으로 이미 지난 2019년도의 실적을 상회한 상황으로 코로나19 장기화 상황과는 무관하게 큰 폭의 성장률을 기록해오고 있습니다. 내년 2021년도에도 큰 폭의 성장을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특히 포트폴리오 확장에 따른 외형성장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지난 11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네일 제품 제조사인 젤라또랩의 지분 59%를 인수하면서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상황으로, 새로운 외형성장의 발판이 이미 마련되어 있다고 볼 수 있고, 내년에는 뷰티와 헬스케어를 망라한 솔루션 브랜드인 닥터셀팜의 출시 예정에 있어서, 역기저 우려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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