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2일 화요일

미국 주식 투자 정보는? 보잉 인텔 나이키 주가 및 최신 정보 확인!

 

▶ 보잉 (Boeing) : 알래스카에어(Alaska Air)가 최근 운항재개가 승인된 737 Max 항공기 구입을 23대, 리스를 13대 확대하여 주문했다. Alaska는 기존에 32대를 주문했던 바 있는데, 이번 확대 주문으로 총 68대를 주문하게 됐다.

▶ 애플 (Apple) : Credit Suisse는 iPhone 12 시리즈 배송대기시간을 분석한 결과 iPhone 12 Pro 배송대기시간이 여전히 2주 이상으로 유지되면서 수요가 강력하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중립을 유지했다.

▶ 나이키 (Nike) : Argus는 소비자 유인과 디지털 플랫폼 강화 등을 통해 경쟁이 심화되고 있음에도 동사 입지가 굳건하다고 평가했다. 목표주가를 140달러에서 16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 태피스트리 (Tapestry) : Wells Fargo는 코로나19 백신 보급이라는 호재가 동사 주가 상승을 견인했다고 언급했으며, 억눌린 수요 해방으로 단기적인 이익률 상승이 기대된다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32달러에서 38달러로 상향조정했다.

▶ 인텔 (Intel) : Wells Fargo 는 Microsoft(MSFT)의 자체개발 프로세서 계획이 경쟁 리스크를 제기한다고 언급햇지만, Microsoft가 자체개발 프로세서 이용을 얼마나 확대할지, 언제부터 사용할지는 아직 불분명하다고 전했다.

▶ 트윌리오 (Twilio) : Northland는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촉발된 기업들의 동사 제품 도입 확대가 '21년에도 견고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40달러에서 390달러로 상향조정했다.

▶ 펠로튼 (Peloton) : KeyBanc는 Precor 인수가 강력한 시너지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기대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160달러에서 185달러로 상향조정했다.

▶ 록히드마틴 (Lockheed Martin) : Credit Suisse는 Aero Rocketdyne (AJRD) 인수효과를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400달러에서 409달러로 상향했다. 투자의견은 중립을 유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