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Lululemon): Argus는 코로나19 백신 보급으로 실적 회복세가 더 가속될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북미 외 글로벌 시장 기회를 강조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38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노바백스(Novavax): Jefferies는 코로나19 백신 임상 2상 결과가 1분기 초에 발표될 예정이라고 언급하면서, 앞으로도 호재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00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애플(Apple): Wells Fargo는 중국의 11월 스마트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하면서 시장 정상화가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140달러를 유지했다.
트윌리오(Twilio): Cowen은 올해 초부터 주가가 빠르게 상승했으나, 포트폴리오가 더욱 강화되고 더 많은 시장을 공략하면서 판매 효율성이 개선되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주가 상승이 가능하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375달러에서 420달러로 상향했으며, 내년 Best Idea 종목으로 선정했다.
크로락스(Clorox): Citi는 코로나19 초기 발생한 수혜에도 불구하고 경제활동 정상화 기대에 주가가 하락했는데, 이것이 매수 기회가 된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하고 목표주가도 238달러에서 249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맥도날드(McDonald's): UBS는 미국 동일매장 매출 증가세와 10월 이후 주가가 저조했던 점을 고려할 때, 리스크 대비 보상 비율이 높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수로, 목표주가를 230달러에서 24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엑스포 로지스틱스(XPO Logistics): Cowen은 코로나19 판데믹 상황 및 내년에 걸쳐 물류 효율성이 개선되면서 실적 향상을 누릴 수 있다고 보았다. 투자의견 outperform, 목표주가 148달러를 유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