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7일 월요일

지수 편입 후 테슬라의 운명은? 그나마 조금 회복하는 트립닷컴.


퀄컴(Qualcomm): J.P. Morgan은 5G 스마트폰 사업기회를 중심으로 동사 주가가 연초 대비 77%나 상승한 점을 반영하여 Analyst Focus List에서 제외했다. 비중확대 의견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60달러에서 18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페이팔(PayPal): Seaport Global은 코로나19 판데믹 상황에서 강력한 수익화 능력을 보여줬지만, 주가 배수 확대가 대폭 이루어지면서 상승 여력이 제한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중립, 목표주가 218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테슬라(Tesla): Morgan Stanley는 S&P 500 지수 편입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편입 결정이 이루어지면서 주가가 크게 상승한 것이 역사적으로 편입 이후 주가가 하락하는 패턴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다고 발언했다.

트립닷컴(Trip.com): Mizuho는 실적 및 가이던스를 통해 연말 성수기 수요가 저조함에도 불구하고 호텔 섹터의 회복세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매수 의견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33달러에서 38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스타벅스(Starbucks): Piper Sandler는 애널리스트 데이 행사를 통하여 장기적인 성장전략과 Nestle 제휴를 통한 레버리지 효과 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83달러에서 89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스피리트 에어로시스템즈(Spirit AeroSystems): UBS는 Boeing 737 항공기가 '18년 매출의 50%, 순이익의 90%를 차지했다고 언급하면서, 737 Max 운항 재개가 이루어지면서 실적 전망도 개선되고 있다고 발언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수로, 목표주가를 19달러에서 5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텔라닥(Teladoc): Stephens는 Livongo 인수의 단기적인 실적 성장 모멘텀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으나, 밸류에이션이 적정 수준에 도달하여 주가 상승 여력이 크지 않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을 비중확대에서 시장 비중으로, 목표주가를 270달러에서 210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