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슬라(Tesla)
: Argus는 강력한 소비자 수요와 2분기 9만 대 인도와 같은 우수한 성정이 '20년 이후로도 유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상향하고 목표주가 1,888달러를 제시했다.
- 애플(Apple)
: Bernstein은 FY 3분기 실적 내용이 주가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며, 투자자들은 앞으로의 신제품 출시 예정에 주목해야 한다고 발언했다.
- 트위터(Twitter)
: Canaccord Genuity는 2분기 사용자가 크게 증가한 점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32달러에서 4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하지만, 브랜드들의 소셜 미디어 광고 축소에 따른 악재가 남아있다고 지적했다. 보유 의견을 유지했다.
- 쇼피파이(Shopify)
: Guggenheim은 오프라이 소매 기업들의 전자상거래 도입 확대와 같은 호재를 바탕으로 우수한 실적을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하여, 실적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 아리스타 네트웍스(Arista Networks)
: Rosenblatt은 동사 2분기 실적 및 3분기 가이던스가 대체로 컨센서스에 부합하는 수준일 것이라고 전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200달러에서 23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 유니온 퍼시픽(Union Pacific)
: Cowen은 비용 절감, 부동산 매각 등을 통하여 실적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169달러에서 193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 인텔(Intel)
: Bank of America는 7nm 프로세서를 자체 생산하지 못하고 아웃소싱해야 할 경우, 미래 사업 모델 전망이 불투명해진다고 지적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 조정했다.
- 엣시(Etsy)
: Roth Capital은 마스크 판매 증가를 바탕으로 2분기 실적이 우수했을 것으로 보았으며, 플랫폼 신규 이용자 증가세와 신규 이용자들이 앞으로도 플랫폼을 이용할 가능성에 주목해야 한다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67달러에서 9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 제록스(Xerox)
: J.P Morgan은 M&A를 적극적으로 확대하지 못하고 있는 점 등이 실적 개선 전망을 어둡게 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underperform으로, 목표주가를 23달러에서 20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