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5일 일요일

메가스터디교육 주가. 지금이 바닥권. 매수 가능한 자리 알려드려요~



코로나19의 영향이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여기에 코로나19 돌연변이까지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전염력은 3~9배 강하다고 하네요. 이런 시기에 주목할만한 종목이 하나 있습니다. 제목 보고 이미 아셨죠? 네. 메가스터디교육입니다. 메가스터디교육 주가를 알아볼게요.

어려우면 클릭! 주식 무료 정보제공 / 보기만 해도 시장이 보인다!

메가스터디교육은 기존 메가스터디에서 인적분할돼 설립된 업체로 초/중/고교생과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강남, 강북, 서초, 노량진, 신촌 등 총 16개의 직영 학원을 운영 중입니다. 온라인에서는 오프라인 학원이나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동영상 강의를 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합니다.


교육/온라인 교육 섹터는 교육 관련 콘텐츠와 솔루션 관련 기업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방학 및 수능 시즌에 시장의 주목을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무형자산인 콘텐츠가 디지털 기기와 유통경로의 다양화로 수요가 확산되면서 하나의 자원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심각한 상황에서 왜 메가스터디교육에 집중해야 할까요? 메가스터디교육 주가는 어떻게 움직일까요? 바로 우리나라 기업이며, 온라인 교육 최강자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는 교육열이 세계적으로 매우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전국의 학부모 대부분이 교육열이 높죠. 그래서 학교 공부만으로 만족하지 못합니다. 대부분 학원을 가는 이유도 이것이죠. 그런데 최근 코로나19로 학원에서도 감염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위험한 상황에서 학원 가기 쉽지 않습니다. 여기에 학생들의 여름방학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마 방학 일수가 줄어서 08월 중순일 거라고 예상합니다. 그럼 어떤 선택을 할까요? 당연히 온라인 교육입니다.


이런 이유로 메가스터디교육 주가에 미리 집중해야 합니다. 이미 주가만 보더라도 올해 하단 박스권 자리에 머무르고 있어요. 3만 원 중반은 충분히 좋은 가격대라고 판단합니다. 코로나 기대감으로 5만 원까지 갔었죠. 이번 방학 긍정적은 매출이 나오면서 가을 들어 다시 코로나 2차 웨이브가 확산되면 테마와 함게 다시 상승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여기에 07월 01일 나온 기사 중 경찰/소방/9급 공무원 시장까지도 본격 진출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당연히 기존 강자들이 강해 바로 점유율 뺏어오기 쉽지는 않으나, 2019년 영업이익 596억 원의 파워로 인재들을 영입한다면 좋은 결과 있을 겁니다. 공부를 하는 학생들은 강사를 보고 학원을 다니니까요. 메가스터디교육 주가에 긍정적이죠.


메가스터디교육 주가는 이런 이유들로 긍정적으로 봅니다. 그럼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