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14일 수요일

새로운 흐름! 탄소배출권 관련주! KC코트렐 주가 급등세 지속 가능할까?!

 

탄소배출권 관련주들, 대표주 KC코트렐 주가 전망이 궁금하신가요?

혹시 테마주들 쫓아다니느라 손실보시지는 않으셨나요?

절제주식투자연구소에 오셔서 올바른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g5EGcGpc ← 시장정보무료제공 & 가입문의 (입장!)

▶ 탄소배출권 거래제 3기 온다, 선택 아닌 생존의 문제.. 탄소 제로에 사활 건 기업들_아주경제

온실가스 배출의 주범으로 꼽혔던 석유, 화학, 조선 등 중후장대 기업들이 온실가스 절감에 속도를 내고있다. 자동차와 항공기 등을 생산, 운용하는 완성차 업체와 항공사도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그동안 기업 이미지를 위해 마지못해 하던 캠페인의 성격에 머물렀으나, 이제 혁신하지 않고서는 사업 전반을 이끌어가기 어렵다는 인식이 커지면서 탄소제로 경영이 핵심요소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이다.

4일 산업계에 따르면 기업들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온실가스 배출 감소에 힘쓰고 있다. 대표적으로 LG화학은 2050 탄소중립 성장을 핵심으로 하는 지속가능성 전략을 지난 7월 발표했다. 탄소중립 성장은 사업 성장에 따른 탄소배출량 증가와 동등한 수준의 감축 활동을 펼쳐 탄소배출 순증가량을 제로로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LG화학은 2050년 탄소 배출량을 지난해 배출량 수준인 1058만t 수준으로 억제하겠다는 포부다. LG화학은 이미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약 1만 1000t 의 온실가스 감축을 단행했으며, 2050년 탄소 배출량 전망치 대비 75%이상을 줄이기 위해 재생에너지 확대 및 에너지 효율화 등을 실행한다는 계획이다.

정유업계에서는 지난달 현대오일뱅크가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탄소중립 그린성장을 선언했다. 이에 딸 현대오일뱅크는 탄소배출량을 단계적으로 줄여나가 2050년에는 지난해 678만t 수준이던 탄소배출량을 약 70% 수준인 500만t 가량으로 억제할 계획이다.

▶ 새로운 탄소배출권 관련주! KC코트렐 주가 급등세 지속 가능할까?!

-. 대표적인 탄소배출권 관련주인 KC코트렐은 2010년 케이씨그린홀딩스로부터 인적 분할을 통하여 설립됨. 환경오염방지시설에 필요한 기계장치 생산 및 태양광발전 사업을 영위하는 글로벌 환경산업 기업임.

-. 6개국에 독립법인과 영업사무소를 운영하며, 세계 각국의 600여명의 엔지니어들이 6,000여개의 프로젝트를 수행하였고, 현재에도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행 중.

-. 신규사업으로 해외시장을 중심으로 폐기물 및 바이오매스 에너지화 설비 사업을 전개하고 있음.

-. 최근 탄소배출권 거래제 이슈가 나오면서, 탄소배출권 관련주들이 급등세를 보이고 있음.

-. KC코트렐 주가는 대표적인 탄소배출권 관련주 중 대장주격으로 움직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