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닉 주가 전망
- 제닉은 화장품 마스크 관련 사업 영위로 중국의 한한령 해제시 수혜 기대해볼 수 있음
- 제품 기능에 대한 시장의 만족도는 높은만큼 한한령 해제로 중국 마스크팩 판매 수혜시 제닉 주가 급등 가능
- 다만 최근의 제닉 주가 상승과 다르게 한한령은 해제된 것이 아니고, 한국관광공사와 개별 여행상품 판매라는 점에서 하락이 나왔음
▶ 제닉 사업 내용
- 제닉 마스크팩이 주요 매출로 글로벌 특허 기술인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타 마스크팩 대비 강점
- 제닉 마스크팩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뿐 아니라 기존의 시트타입 마스크팩도 제조판매 중
▶ 제닉 사업부문
-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부문 : 수용성 하이드로겔을 사용한 피부관리용 마스크팩으로 자사 브랜드인 셀더마를 통해 홈쇼핑, 면세점, H&B Store 등을 통해 판매함
- 기초화장품 부문 : 자체상표와 OEM, ODM 사업 모두 영위. 수분크림과 에센스 등의 기능성 강화 제품으로 퓨어트리, 쌍떼누보, 라쌍떼 등의 브랜드 보유
- 생활용품 부문 : 워터리스 샴푸, 워터리스 바디워시
- 신규 화장품 사업으로 중국, 일본, 동남아, 유럽 등 글로벌 시장 개척과 제품군 확대 추진
- 일명 '제닉-셀더마팩'으로 시장에 널리 알려져있음. 높은 임상적 효과와 간편한 사용법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 마스크팩 시장의 주류로 입지를 굳힘
▶ 제닉 사업환경
- 국내 마스크팩 시장은 약 30%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시장으로 2017년 해외 유명 글로벌 브랜드에 런칭도 성공하여 하이드로겔의 해외 시장 개척 중
분석과 함께하는 바른투자!!
저희 전문가님들과 함께하시죠^^
▶ 하이드로겔 화장품
- 일반 크림이나 로션과 달리 수분과 유효성분의 급속한 증발을 방지하여 영양과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하게 전달해주는 개념
▶ 제닉 판매 채널
-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 면세점 등의 시판채널에서 판매 진행 중. 특히 중국의 화장품 유통채널에서의 경쟁력으로 확대
- 글로벌 특허를 통해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독점적/배타적 제품 공급
▶ 제닉 매출
- 과거 홈쇼핑 방송 위주의 매출이 주요 유통채널이었으나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 심화
▶ 제닉 주가 및 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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