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8일 월요일

퀄컴(Qualcomm), 알리바바(Alibaba), 셰브론(Chevron), 웨이페어(Wayfair) 등 전망은?


퀄컴(Qualcomm)

: Citi는 5G 네트워크 보급이라는 호재를 바탕으로 '21년 순이익이 43% 증가할 수 있다고 예상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102달러에서 132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올리스 바겐 아웃렛 홀딩스(Ollie's Bargain Outlet)

: KeyBanc는 '21년 기고효과로 인한 매출 성장세 둔화가 예상되지만, 장기적인 성장기회가 견고하며 저렴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 수요가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 목표주가 120달러를 유지했다.


무료 종목상담/추천 카톡방 입장 원하시면 클릭해주세요!!

자동으로 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https://open.kakao.com/o/g5EGcGpc

절제주식투자연구소 무료 주식방

open.kakao.com


알리바바(Alibaba)

: Morgan Stanley는 투자자 간담회 1일차가 진행된 가운데,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신규 소비자 1인당 평균매출(ARPU) 증가세가 강력하고 총결제액 증가세가 나타나고 있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 목표주가 290달러를 유지했다.


보스턴 비어(Boston Beer)

: Guggenheim은 Truly 브랜드 하드셀처 상품 출시가 실적 성장을 견인할 수 있다고 예상했다. 매수 의견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월가 최고치인 1,142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셰브론(Chevron)

: Bank of America는 견고한 잉여현금흐름을 바탕으로 주가가 지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했다.



익스피디아(Expedia)

: RBC Capital은 온라인여행사 관련 선물조사 결과, 리스크 대비 보상 비율이 매력적이지 않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을 outperform에서 sectorperform으로 하향 조정하고 목표주가 93달러를 제시했다.



웨이페어(Wayfair)

: Jefferies는 홈페이지 방문객 수가 증가하면서 연말성수기 판매고가 강력하게 나타날 수 있다고 예상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363달러를 유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