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8일 월요일

라가르드, "모든 정책 도구 조정할 준비 돼 있어" 등../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 전망은?


1) 경제 뉴스

- 미 하원의장, "코로나19 대응 신규 부양책 합의 도달 가능해"

: 민주당 소속 펠로시 미 하원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충격에 대응한 신규 부양책에 대해 합의가 가능할 것으로 본다고 밝힘



- EU, 영국의 탈퇴협정 무력화 시도에 법적 대응 재차 경고

: 마로스 세프코비치 EU 집행위원회 부위원장은 EU 탈퇴협정을 일부 무력화하려는 영국 정부의 움직임에 대해 경고하고, 법적 절차까지 나설 수 있다고 덧붙임



- 라가르드, "모든 정책 도구 조정할 준비 돼 있어"

: 라가르드 ECB 총재는 유로존 경제 회복이 불확실하다며 모든 정책 수단을 조정 할 준비가 됐다고 재차 강조



- 인민은행, "경제 회복을 위해 선별적 통화정책 이어갈 것"

: 중국 인민은행은 코로나19 충격에서 경제 회복세를 지속하기 위해 통화정책을 더 유연하고 선별적으로 할 것임을 밝혔다고 윌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 또한 인민은행은 개혁을 통해 대출 금리를 인하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덧붙임



2)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는 오는 29일에 FY20 4분기(6~8월)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Citi의 Christopher Danely 애널리스트는 Micron이 이번 실적발표에서 저조한 성적을 발표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당사는 Micron의 이번 FY 4분기 실적발표에서 시장 기대를 하회하는 실적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DRAM 시장이 더블딥을 겪었다는 점이 저조한 실적의 배경이었을 것이다"고 발언했다.



"이에 따라 실적발표 이후 주가는 하락할 것이다"고 전망했다. Negative Catalyst Watch 종목으로 선정했다.


투자의견 매도, 목표주가 35달러를 유지했다.


"PBR 주가배수를 기준으로 했을 때, Micron의 주가는 30달러 중반대가 되어야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다. FY21 2분기가 실적 저점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후 재고관리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주목해야 할 것이다"고 전망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