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1일 월요일

오호라 네일과 안다르 레깅스를 품은 에코마케팅! 해외 진출로 외형 성장까지! 주가 전망은?

 

▶ 에코마케팅 기업 분석 코멘트

미니 마사지기 클럭으로 유명한 미디어커머스 기업이자 온라인 종합광고 대행사인 에코마케팅은 점진적인 성장이 기대되어지는 업체 중 하나로 손꼽을 수 있겠습니다.

에코마케팅의 지난 4분기 실적은 매출액과 영업익 모두 전년동기대비는 큰 폭으로 성장하겠지만, 직전분기대비로는 다소 부진한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계절적 비수기인 네일 브랜드 오호라의 부진과 함께 클럭의 성장 둔화세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는데, 내수 시장에서는 적정 성장 정체 혹은 한계 국면에 접어들고 있는 것 처럼 보여집니다.

하지만, 에코마케팅은 D2C 채널을 통해 해외 매출을 성장시키고 있고, 코로나19의 타격을 받은 물류의 정상화가 이뤄진다면 해외 매출 성장을 통한 본격적인 외형확대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점진적인 성장을 이뤄갈 것으로 기대해볼 수 있을텐데,

최근 에코마케팅은 애슬레저 업체인 안다르와 지분 교환 소식을 알려온 만큼, 국내 시장에서도 멈추지 않고 성장에 투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에코마케팅의 행보에 지속적으로 주목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