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28일 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테슬라 넷플릭스 엣시 코카콜라 쉐위 웰스파고 포티넷)


테슬라(Tesla): Credit Suisse는 Tesla의 3분기 인도량을 22.5만~23.0만 대로 예상했다(vs. 컨센서스 22.3만 대). 인도량, 생산량 등이 견고하게 발표되면서 주가에 추가 상승 압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중립과 목표주가 800달러를 유지했다.

넷플릭스(Netflix): Evercore는 역대 인기 상위 10위에 해당하는 드라마 중 4개가 4분기에 신작을 공개하게 된다고 언급했으며, 이것이 사용자 유인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695달러를 유지했다.

엣시(Etsy): Loop Capital은 총유효시장을 분석한 결과, 장기적인 총판매액(GMS) 증가율이 28%로 견고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영국, 브라질 등의 해외시장 기회도 강조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20달러에서 245달러로 상향했다.


코카콜라(Coca-Cola): Morgan Stanley는 델타 변이 영향으로 3분기까지도 실적이 저조할 것이라고 보았으며, 이에 따라 실적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65달러는 유지했다.

쉐위(Chewy): Wolfe Research는 신규 고객 가입이 감소세에 있지만, 가입자들의 반려동물 관련 지출 증가가 충분한 실적 성장을 견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낙관했다. 투자의견을 peerperform에서 outperform으로 상향했고 목표주가 90달러를 제시했다.

웰스 파고(Wells Fargo): Morgan Stanley는 연초 대비 58% 상승하면서 리스크 대비 보상 비율이 균형 잡힌 수준이 되었다고 언급했으며, 미 연준이 부과한 자산 한도 규정이 2023년까지 유지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투자의견을 비중확대에서 시장 비중으로, 목표주가를 49달러에서 46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포티넷(Fortinet): Cowen은 채널 조사 결과, 네트워크 보안 및 클라우드 솔루션 관련 수요가 강력하다고 언급했다. outperform 의견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335달러에서 38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