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5일 수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어도비 애플 셰브론 에어비앤비 루시드그룹 텔라닥 치폴레믹시칸그릴)


어도비(Adobe): Morgan Stanley는 견고한 실적 추이를 고려했을 때, FY21~FY23에 걸쳐 매출 증가율이 연평균 17%로 유지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610달러에서 736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애플(Apple): Oppenheimer는 iPhone 13의 가격대 등을 고려했을 때, 업그레이드 수요를 낙관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165달러는 유지했다.

셰브론(Chevron): Citi는 탄화수소를 기반으로 한 청정에너지로의 전환이 전면적인 청정에너지 전환보다는 리스크가 덜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중립과 목표주가 105달러를 유지했다.

에어비앤비(Airbnb): Tigress Financial은 델타 변이 위협이 계속되고 있지만,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와 대체숙박시설 중개 플랫폼 입지가 다년간의 성장 전망을 지지한다고 주장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206달러로 제시했다.


루시드 그룹(Lucid Group): Bank of America는 여러 전기차 스타트업 중에서 가장 전망이 밝다고 평가하면서, 밸류에이션 측면에서도 유사한 기업보다 저렴하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0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텔라닥(Teladoc): RBC Capital은 가입자 증가세가 가속되는 데는 시간이 더 필요할 것이라고 언급했으나, 수익화 모델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 장기적 기회를 낙관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260달러를 유지했다.

치폴레 멕시칸 그릴(Chipotle Mexican Grill): Argus는 모바일 주문 및 배달 플랫폼이 구축된 점, 가격인상에도 불구하고 고객 유치가 이루어지고 있는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950달러에서 2,11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