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9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게임스탑 휴마나 메이시스 앨버말 아날로그 디바이시스 룰루레몬)


게임스탑(GameStop): Jefferies는 고객관계관리가 미래에도 동사의 중요한 사업기회로 남을 수 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보유와 목표주가 190달러를 유지했다.

휴마나(Humana): Barclays는 Kindred at Home 인수가 완료된 점, 바이든 행정부의 헬스케어 정책에 따른 수혜 전망 등을 고려했을 때 투자매력이 높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500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메이시스(Macy's): Cowen은 상품 판매 이익률 상승이 확인되었으며, 고정비용 레버리지가 나타나면서 실적 전망이 개선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배당 정책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투자의견을 marketperform에서 outperform으로 상향했고, 목표주가를 23달러에서 27달러로 상향했다.


앨버말(Albemarle): Jefferies는 리튬 시장 성장 기회에 대한 낙관론이 대체로 시장에서 적절하게 받아들여진 상태라고 언급했다. 다만 기술 혁신 가능성 등을 바탕으로, 목표주가를 260달러에서 28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매수 의견을 유지했다.

아날로그 디바이시스(Analog Devices): Deutsche Bank는 적극적인 주주환원 정책과 같은 자본 배분을 긍정적으로 보고, 목표주가를 170달러에서 17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보유를 유지했다.

룰루레몬(Lululemon): MKM Partners는 동일매장 매출 증가율이 우수하고, 전자상거래 사업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19달러에서 468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BMO Capital은 결제 서비스 시장에서의 입지와 MineralTree 인수 등이 주가 상승 전망을 지지한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206달러에서 217달러로 상향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