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2일 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코카콜라 셰브론 질로우 서비스나우 에어캡 ON반도체 몬스터베버리지)


코카콜라(Coca-Cola): Morgan Stanley는 BodyArmor 잔여지분 인수가 브랜드 성장 모멘텀을 지지하는 데 효과적인 결정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 목표주가 65달러를 유지했다.

셰브론(Chevron): Argus는 유가상승과 비용 절감, 영업효율성 개선 등 최근의 매크로 동향이 우수한 실적에 기여했다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7달러는 유지했다.

질로우(Zillow): Bank of America는 기관투자자들에게 주택 7천 채를 28억 달러에 매각했다는 기사가 보도된 가운데, 이것이 동사의 경영전략에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가리킨다고 지적했다. 투자의견 underperform과 목표주가 85달러를 유지했다.

서비스나우(ServiceNow): Argus는 경기 회복기에 B2B 소프트웨어 사업이 호조를 보일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이 장기적 전망을 지지한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760달러에서 80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에어캡(AerCap): Deutsche Bank는 GE(General Electric)의 항공기 리스 사업부 GECAS를 인수하게 되면서, 글로벌 최대의 항공기 리스 업체라는 입지가 강화되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67달러에서 77달러로 상향했다.

ON반도체(ON Semi): Craig-Hallum은 자동차, 산업재 관련 수요를 바탕으로 호실적을 발표했고, 특히 이익률 상승세가 두드러졌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52달러에서 64달러로 상향했다.

몬스터 베버리지(Monster Beverage): Deutsche Bank는 미국, 서유럽에서의 수요가 견고했으나 공급체인 차질이 생산량 감소로 연결되었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는 108달러에서 105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