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6일 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서비스나우 타이슨푸즈 워크데이 워너뮤직 카맥스 클라우드플래어)


서비스나우(ServiceNow): Credit Suisse는 IT 서비스 관리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하면서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 추이가 반복될 것이라고 낙관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 목표주가 850달러를 제시했다.

타이슨 푸즈(Tyson Foods): BMO Capital은 우육 사업이 우수한 수익성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영업효율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95달러에서 103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워크데이(Workday): UBS는 백오피스 소프트웨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주가 배수가 확대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했고, 목표주가를 255달러에서 37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워너 뮤직(Warner Music): Loop Capital은 스트리밍 사업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성장세를 누리고 있으나, 코로나19 이후 음악 시장 활성화와 밸류에이션 할인 등이 매력적이라고 주장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37달러에서 4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카맥스(CarMax): Wedbush는 자동차 대출 사업이 체납률 상승을 겪고 있다고 언급했지만, 그 대부분은 시스템 전환 과정에서 발생한 것이라고 분석했으며 동일매장 매출 증가가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35달러에서 160달러로 상향했다.

클라우드플래어(Cloudflare): Credit Suisse는 다년간 고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으나, 밸류에이션이 이미 높은 수준이라고 판단했다. 투자의견 중립, 목표주가 205달러를 제시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