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 일렉트릭: 모건스탠리는 턴어라운드 계획이 기업 분할을 통해 완성될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앞으로의 성장 동력들을 고려했을 때 리스크 대비 보상 비율이 매력적이라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 목표주가 125달러를 제시했다.
애브비: Societe Generale는 Allergan 인수 효과 등을 고려했을 때, 경영진이 제시한 장기 가이던스가 충분히 달성될 수 있다고 보았다.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상향했고, 목표주가를 111달러에서 172달러로 상향했다.
세일스포스닷컴: 제프리스는 설문조사 결과 동사 파이프라인 향상에 대한 긍정적 평가가 이루어졌으며, 고객사들의 심리 또한 개선되었다고 밝혔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325달러에서 36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스: 에버코어는 향후 성장 전망이 불안정하며 이익률도 하락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in-line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55달러에서 235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모더나: 모건스탠리는 개발 중인 인플루엔자 백신의 초기 연구 자료가 매우 긍정적이었다고 언급하면서, 백신 개발에 성공할 경우 시장 기회가 막대하다고 강조했다. 투자의견 시장 비중과 목표주가 313달러를 유지했다.
팰로 앨토 네트웍스: 아거스는 사이버 공격이 계속해서 보도되면서 사이버 보안 수요가 강력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언급했으며, 사이버 보안 섹터가 파편화돼있는 상황에서 점유율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530달러에서 620달러로 상향했다.
캐노피 그로스: 제프리스는 영업 펀더멘털이 악화되었으나 이는 충분히 반영된 사항이라고 분석했으며, 미국 당국의 마리화나 승인 확대가 중요한 상승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