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7일 수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홈디포 애플 월마트 퀄컴 비자 배스앤드바디웍스 타이슨푸즈)


홈 디포(Home Depot): Wedbush는 비용 관리가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언급했으며, 우수한 단기 수요를 수익화하기에 유리한 기업이라고 강조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40달러에서 410달러로 상향했다.

애플(Apple): Bernstein은 지난 8년간 EPS 증가세가 주로 자사주 매입과 저세율에 근거했다고 분석했지만, 강력한 자사주 매입 전략이 장기간 유지될 수 있다는 점은 여전하다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marketperform과 목표주가 132달러를 제시했다.

월마트(Walmart): KeyBanc는 우수한 동일매장 매출과 인플레이션 수혜 효과, 점유율 확대, 재고 확충 등 연말 성수기 전망을 낙관할 수 있는 요소들이 다수 제기되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180달러를 유지했다.

퀄컴(Qualcomm): KeyBanc는 애플(Apple) 외 다수 스마트폰 제조사에 칩 공급계약을 체결하는 등 매출원 다각화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비중확대 의견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85달러에서 21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비자(Visa): Baird는 아마존(Amazon) 영국 부문이 Visa 신용카드를 지원하지 않을 계획인 가운데, 이것이 실질 영향은 크지 않더라도 투자심리에는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분석했다.

배스 앤드 바디 웍스(Bath & Body Works): B. Riley는 소매 섹터에서 패션 관련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들의 상승 여력이 크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78달러에서 86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타이슨 푸즈(Tyson Foods): Argus는 수요 전망이 견고한 가운데, 신제품 출시와 전자상거래 확대 등이 성장기회가 될 것이라고 보았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92달러를 유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