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8일 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에어비앤비 캐터필러 매리어트 솔라엣지 포티넷 드래프트킹스 웨이페어)


에어비앤비(Airbnb): Loop Capital은 여행 수요가 회복되는 한편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다고 보았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05달러에서 25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캐터필러(Caterpillar): Baird는 1조 달러 규모의 인프라 투자안이 통과되면서, 다년간 동사 기계에 대한 수요가 발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290달러를 유지했으며, Fresh Pick 종목으로 선정했다.

매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 Wells Fargo는 출장 수요, 단체여행 수요, 고가 호텔 익스포저 등을 분석했을 때, '22년 여행 수요 회복으로부터 가장 큰 수혜를 누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171달러에서 18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솔라엣지(SolarEdge): Canaccord Genuity는 에너지 생산과 유통 과정에서의 다양한 제품 수요가 시장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280달러에서 34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포티넷(Fortinet): Deutsche Bank는 사이버보안 수요가 견고하게 유지되면서 수혜를 누릴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는 293달러에서 320달러로 상향했다.

드래프트킹스(DraftKings): Oppenheimer는 실적 부진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80달러에서 70달러로 하향했다. 하지만 신규 상품 출시 등 2022년 전망을 낙관했으며, outperform 의견을 유지했다.

웨이페어(Wayfair): Citi는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해 수혜를 누렸지만, 앞으로는 소비자들이 다른 유통채널을 이용하게 되면서 전망이 어둡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 매도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도 225달러에서 200달러로 하향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