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4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보잉 알버말 넷플릭스 씨게이트 스타벅스 치폴레)


보잉: Susquehanna는 2분기 수주 및 인도 자료에서 737 Max 항공기의 월간 인도량 회복세가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긍정적 전망 의견과 목표주가 192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알버말: Deutsche Bank는 강력한 리튬 수요를 바탕으로 리튬 가격이 높게 유지되고 있는 것이 동사에 대한 단기 투자기회를 제공한다고 분석했습니다. Catalyst Call: 매수 종목으로 선정했습니다.

넷플릭스: BMO Capital은 3분기 이후의 실적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지만, 가입자 추이와 잉여현금흐름이 안정되면서 주가를 지지할 수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05달러에서 36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시게이트 테크놀로지: 씨티는 PC 수요 둔화 추세와 중국 Zero-COVID 정책에 따른 공급 및 수요 차질 등이 밸류에이션 축소로 연결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는 105달러에서 79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스타벅스: Deutsche Bank는 미국 동일매장 매출 증가율이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9% 이상으로 나타나면서 투자심리를 지지할 수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03달러에서 91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치폴레 멕시칸 그릴: 오펜하이머는 동일매장 매출 증가율이 둔화되는 추세를 보일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1,925달러에서 1,72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