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7일 일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UPS 제이피모건 인페이즈 스냅 엣시 유니언퍼시픽)


UPS: 레이먼드 제임스 파이낸셜은 전자상거래 수요가 견고하게 유지되면서 물류량 증가와 요금 인상이 유지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강력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250달러에서 22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제이피모건 체이스: RBC Capital은 2분기 실적 부진이 주로 자본시장 관련 사업에서 발생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이어 자사주매입 중단이 발표되었지만 재무 상태는 견고한 편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55달러에서 13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인페이즈 에너지: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태양광 섹터의 수요가 견고하고 가격결정력이 우수한 점을 언급하면서 목표주가를 205달러에서 23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했습니다.


스냅: Monness, Crespi, Hardt는 지난 2년간 플랫폼 가치가 크게 향상되었다고 평가했지만, 소셜 미디어 시장에서의 경쟁이 계속되고 있고 경기 침체가 다가오면서 전망이 불투명하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제시했습니다.

엣시: 스티펄은 경기둔화가 진행되고 소비 패턴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전자상거래 기업들의 실적 전망에도 불확실성이 크다고 발언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30달러에서 12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유니언 퍼시픽: 스티펄은 철도물류 기업들의 리레이팅이 진행되고 있지만 밸류에이션이 여전히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평가했으며, 경기둔화기에 트럭 물류 기업들로부터 점유율을 잠식할 기회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254달러에서 225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