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3일 수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알버말 알파벳 테슬라 애보트 쉐이크쉑 리비안)


알버말: UBS는 경기 침체 가능성이 고조되고 있는 점을 반영하여 알버말 목표주가를 260달러에서 218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투자의견은 중립으로 유지했습니다.

알파벳: 코웬은 2022년 검색엔진 및 YouTube 광고 매출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습니다. 수요가 견고하지만 기고효과가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200달러에서 3,00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테슬라: Canaccord Genuity는 전기차 시장의 성장세와 테슬라의 주도적 입지가 당분간 유지될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나아가 태양광이나 에너지저장장치 등 주변 사업의 성장 가능성도 낙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801달러를 제시했습니다.


애보트 래브러토리스: 코웬은 수술 시행 횟수와 환손실 동향 등을 분석한 결과, 동사가 2022년 실적 가이던스에 부합하는 실적 추이를 누릴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을 outperform으로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50달러에서 13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쉐이크쉑: 코웬은 경제활동 재개 수혜주로 동사를 꼽았지만, 인플레이션에 따른 이익률 하락을 지적했습니다. marketperform 의견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70달러에서 52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리비안 오토모티브: Canaccord Genuity는 아마존닷컴 제휴를 통한 규모 확대가 비용, 생산능력, 설계 등에서 중요한 경쟁력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1달러를 제시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