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Susquehanna는 매크로 악재, 플랫폼 변화, 경쟁 심화 등 모든 면에서 동사 성장 전망이 불투명해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4달러에서 11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인튜이티브 서지컬: 씨티는 2분기 실적이 컨센서스를 하회했으나, 차별화된 기술력 우위를 통한 진입장벽이 확고하다고 강조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245달러에서 243달러로 조정했습니다.
타겟: 파이퍼 샌들러는 장기 성장기회가 매력적이라고 언급했으나, 단기적으로는 재고 증가나 소비 둔화 등이 실적 성장을 제한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과 목표주가 190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습니다.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씨티는 코로나19 판데믹 이후 첫 흑자 달성이 이루어졌으나 아직까지는 실적 전망에 불확실성이 크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는 16.75달러에서 16.0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도미노 피자: 오펜하이머는 배달인력 부족 문제가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서드파티 제휴 대신 자체적인 인력 확충에 나서는 동사의 전략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435달러에서 44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프록터 앤드 갬블: 웰스파고는 매크로 불확실성이 큰 가운데 필수소비재 섹터의 안정성이 주목받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70달러에서 16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