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25일 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슐럼버거 트위터 EA 파이브나인 유나이티드항공 버라이존)


슐럼버거: 바클레이즈는 다양한 부문과 영업 지역에서 모두 성장세 가속 및 이익률 상승이 나타나는 변곡점을 지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59달러에서 61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트위터: Baird는 디지털 광고 시장이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테슬라 머스크 CEO로부터의 인수 제안과 제안 취소, 법적 분쟁 등의 불확실성이 제기되면서 투자심리가 냉각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과 목표주가 33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일렉트로닉 아츠: 스티펄은 환손실이 실적에 악영향을 줄 것이라고 보았으나, 총결제액(bookings)이 가이던스를 충분히 상회할 수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55달러에서 153달러로 조정했습니다.


파이브나인: UBS는 강력한 수요를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섹터에서 outperform 하고 있으나, 소프트웨어 섹터 전반의 우려를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180달러에서 1356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습니다.

유나이티드 에어라인스 홀딩스: 씨티는 경기둔화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여행 모멘텀이 유지될 수 있을지 불분명하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는 71달러에서 56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버라이존 커뮤니케이션스: RBC Capital은 매크로 불확실성 속에 가이던스 하향이 이루어진 점, 소비시장이 위축되면서 하반기 수요가 불투명해진 점을 언급하면서 목표주가를 54달러에서 5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투자의견은 sectorperform으로 유지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